Top

상품 사용후기

그전보다 케이스도 훨씬 고급스러워지고 뚜껑도 튼튼해졌네요 향기는 원래 좋은지 알고 Written by 안****

2019-07-18


그전보다 케이스도 훨씬 고급스러워지고 뚜껑도 튼튼해졌네요 향기는 원래 좋은지 알고 있고 우리딸이랑 마법에 빠진 그날에도 아닌날에도 잘 애용하고 있어요.
  • A NORMAL 2019-07-19 09:43:37 0점
    Edit Delete Reply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이노멀 상담사 송이내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을 내어주신만큼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께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에이노멀이 되겠습니다.

    구매하신 노멀 와이 퍼퓸은 악취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를 제거하여 생리 냄새뿐만 아니라 좋지 않은 냄새를 제거합니다.

    예민한 Y존을 위해 안전한 천연 약초로 만들어졌으며 한국에서 오랫동안 효능이 입증되어온 약초와 독일 프리마베라에서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데메테르급 원료와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엄선된 용기로 안전성과 편리함을 완성시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뿌릴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사용에 있어 언제나 만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에이노멀 상담 톡 연결 방법
    카카오톡 친구 목록 상단 [@에이노멀 검색] > 채팅하기 > 상품문의 > 최초 1회 본인 인증 > 상담원 연결하기 이후 상담원과의 대화가 가능합니다.

    ● 에이노멀 고객센터 연결 방법
    (02-543-0045)로 전화 주시면 곧이어 상담원과의 대화가 가능합니다.
Edit A Comment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 A Comment이름 : 비밀번호 : Admin Comments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