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Top

상품 사용후기

2번째 구매입니다. 11월 구매해서 올해 4월 중순쯤 다 써서 재구매 했습니다. 같이 보내 Written by 정****

2020-04-21


2번째 구매입니다. 11월 구매해서 올해 4월 중순쯤 다 써서 재구매 했습니다. 같이 보내는 향수는 랜덤이라고 확인하긴 했지만 다른 향기를 원해서 글 남겼는데 이번에도 저번과 같은 향을 보내주신 건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불량 펌프 문제는 해결 안되었나 보네요. 이번에도 2개 중 1개는 불량 펌프였습니다.
  • A NORMAL 2020-04-21 16:32:27 0점
    Edit Delete Reply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이노멀 상담사 홍채원입니다.

    저희 에이노멀을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제품의 문제로 불편 드린 죄송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고객님께서 느끼셨던 큰 실망을
    짧은 글과 통화로 모두 해소되시긴 어려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에이노멀이 되겠습니다.

    추가 문의 발생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봄처럼 고객님의 가정이 보다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이노멀 상담톡 연결 방법
    카카오톡 친구 목록 상단 [@에이노멀 검색] > 채팅하기 > 상품문의 > 상담원 연결하기 이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 에이노멀 고객센터 유선연결
    02-543-0045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안내
    고객센터 : 09:00~17:00 (주말&공휴일 제외) / 12:00~13:00 점심시간
    상담톡 : 09:00~17:00 (연중무휴) / 12:00~13:00 점심시간
Edit A Comment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 A Comment이름 : 비밀번호 : Admin Comments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